귀뚜라미 보일러dosage for cialis site cialis prescription dosagecialis manufacturer coupon cialis free coupon cialis online coupon
귀뚜라미 보일러
dosage for cialis site cialis prescription dosage
cialis manufacturer coupon cialis free coupon cialis online coupon
ⓒ(주)귀뚜라미

(주)귀뚜라미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8년 연속으로 가스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2일 밝혔다. 2008년 가스보일러 부문이 신설된 이후 8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2015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제조업 부문 33개 산업군, 118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각 브랜드들의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관계, 구매의도, 브랜드 충성도 등 총 6개 구성요소별 평가 점수로 이루어졌다.

이번 조사는 각 산업별 시장점유율을 고려하여 3~5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지난해 12월 11일부터 올해 1월 23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 거주하는 1만6,52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통해 실시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소비자들이 보일러를 구매할 때 가장 큰 고려 요인인 ‘가스비 절감’을 주요 메시지로 활용해 가스비 잡는 귀뚜라미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가장 쉽게 전달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고, 보일러 연소 및 열 교환 기술에 끊임없이 투자함으로써 ‘가스비 잡는 보일러=귀뚜라미보일러’라는 공식을 만들어 냈다.

특히 일반 소비자에게는 다소 생소하게 다가갈 수 있는 핵심 기술력을 거꾸로 타는 보일러, 4번 타는 보일러 등의 브랜드로 승화시켜 가장 쉬운 언어로 전달함으로써 지금까지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보일러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단연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형성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1위를 넘어 세계속의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해외 바이어들에게 귀뚜라미의 기술적 우수성을 입증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