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레이먼 킴 부부가 방송을 통해 최초로 딸을 공개했다 ⓒTVN 프로그램 '택시' 방송 화면 캡처
김지우 레이먼 킴 부부가 방송을 통해 최초로 딸을 공개했다 ⓒTVN 프로그램 '택시' 방송 화면 캡처

 

배우 김지우, 셰프 레이먼킴 부부가 방송에서 딸을 공개하며 과거 불임시술을 5번 받은 경험담을 털어놨다. 

1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택시'에는 부모로서 새로 출발한 레이먼 킴, 김지우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김지우는 "쉽사리 아기가 안 생겨 병원에 다녔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다섯 번의 시도 끝에 딸이 생겼는데, 계속 웃음 밖에 안 나왔다"라며 "그런데 신랑은 딸 심장 소리 듣자마자 울었다. 부모님 생각이 났다고 하더라"라고 고백했다.

김지우의 불임 시술 고백에 MC 오만석은 "나이가 많지도 않은데 왜 병원에 다녔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지우는 "직업 특성상 불규칙한 삶을 살았고 몸 상태도 많이 안 좋아져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나 때문에 아기가 안 생기나?'라는 생각에 불안하고 조급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012년 요리 프로그림 심사위원과 출연자로 만나 사랑을 키웠다. 이어 2013년에 결혼한 레이먼 킴과 김지우는 지난해 12월 첫 딸 김 루아나리를 낳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