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 는 신선한 제철 딸기의 맛과 영양을 가득 담은 봄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

이번 애슐리 봄 신메뉴의 컨셉은‘베리 메리 스트로베리(Very Merry Strawberry)’다.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 ‘생딸기 상그리아’, ‘생딸기 젤리믹스’, ‘생딸기 베리베리 초콜릿 피자’, ‘생딸기 리코타치즈 부루스케타’, ‘입맛 돋움 딸기 드레싱’, ‘생딸기 파나코타’ 등 딸기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춰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봄 신메뉴는 전국의 ‘애슐리 클래식’, ‘애슐리 W’ 매장에서 오는 3월 중순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단, 생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생딸기 리코타치즈 부루스케타는 디너 메뉴에 한해 제공한다. 생딸기 파나코타는 애슐리 W에서만 즐길 수 있다.

한편 애슐리는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나도 스트로베리(Strawberry) 포토그래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면 베리 메리 스트로베리 신메뉴 사진과 시식평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게시물 URL을 애슐리 공식 블로그(blog.naver.com/your_ashley)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최우수 작성자 총 30명에게는 켄싱턴 리조트 호텔 숙박권과 애슐리 샐러드바 시식권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6일(금)부터 19일(목)까지, 이어 2월 20일(금)부터 3월 5일(목)까지 총 2차로 나누어 진행한다. 

애슐리 측은 "상큼하고 싱싱한 딸기 신메뉴를 즐기며 봄기운을 만끽하고, 겨우내 쌓인 피로까지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