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손호준(왼쪽 위)과 김소은(오른쪽 위). 아래 사진은 MBC 우리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김소은과 송재림.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손호준(왼쪽 위)과 김소은(오른쪽 위). 아래 사진은 MBC '우리결혼했어요'에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김소은과 송재림. ⓒ뉴시스, 여성신문

‘손호준, 김소은 열애’

9일 ‘더팩트’가 손호준(32)과 김소은(27)의 열애를 단독 보도했다.

‘더팩트’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와 최근 ‘삼시세끼-어촌편’에 출연해 스타덤에 오른 배우 손호준과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 송재림과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배우 김소은이 열애 사실을 보도했다. 기사와 함께 심야 데이트 사진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출연한 작품은 없지만 주변 지인의 연결로 인연을 맺었다.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소은은 지난달 어머니의 입원으로 시간이 날 때마다 간호를 해왔다. 손호준은 지난달 28일 병문안을 하며 김소은을 위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함께 병문안을 마친 뒤에는 차로 이동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열애 보도에 양측 소속사는 조금 다른 입장을 내놓은 상태다. 먼저 손호준 소속사 MBK는 “두 사람이 알게 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면서도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그러나 김소은 소속사 판타지오는 “두 사람이 지난달 말, 한 패션 행사에서 처음 만났다. 유연석 덕분에 셋이 친해졌다.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라고 말하긴 힘들다”고 전했다.

한편 김소은이 출연 중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선혜윤 PD는 9일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김소은 본인과 통화해본 결과 손호준과 연인사이가 아닌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과 출연자간 대화를 많이 하는데, 그 과정에서 김소은과 유연석, 그리고 손호준이 자주 만나고 친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던 사실이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손호준, 김소은 진짜 연애하나”, “손호준, 김소은 열애라니 충격이다”, “손호준 김소은 열애하면 송재림은 어쩌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