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 100초 싸이퍼에서 우승한 AOA 지민
Mnet 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 100초 싸이퍼에서 우승한 AOA 지민 ⓒMnet '언프리티랩스타' 방송 화면 캡처

Mnet 랩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 중인 그룹 AOA 멤버 지민이 첫 번째 미션에서 1등을 차지했다.

5일 방송된 ‘언프리티 랩스타’에는 참가자들 간 1번 트랙 미션 배틀이 공개됐다. 

지민은 100초 싸이퍼 영상 미션 시작과 함께 능숙한 무대 매너를 선보여 1위를 차지했다. 지난 회에서 아이돌에 대한 편견에 눈물을 흘리던 모습과는 달랐다. 

이날 “가사가 안 외워진다”며 걱정하던 지민은 미션이 시작되자마자 거침없는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색안경 끼고 날 무시했단 구겨질 걸 네 체면”과 같이 자신의 이야기를 가사에 풀어놓아 주목을 받았다. 

지민은 “짧은 치마 입고 단발머리하고 비트 위를 사뿐사뿐 걸어”와 같이 AOA의 히트곡을 나열하는 랩을 선보였다. 또 첫 번째 프로듀서로 나선 지코를 가리켜 “지코가 석자인데 여기서 감히 네가 나를 평가해?”와 같은 재치 있는 가사로 눈길을 끌었다. 

지코는 지민에게 “목소리 톤이 높아 자동으로 EQ를 만진 느낌이었다. 특히 ‘지코’가 석자인데 여기서 네가 감히 나를 평가해라는 가사가 인상적이었다”며 “무대 경험은 역시 무시 못 한다. 정말 잘한다”며 극찬했다. 

멋진 무대를 보여준 '언프리티 랩스타' 지민에 누리꾼들은 박수를 보내고 있다. (lkm*****)"지민, 역시 뮤비 예쁘다", (gof*****)"이거 보니까 속이 풀린다", (왼***)“지민, 1등한 거면 잘하나보지?”등의 반응을 찾아볼 수 있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