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세리 치킨 전문점 ‘핫칙스’에서 진행 중인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 2015 차례상’ 이벤트.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 전문점 ‘핫칙스’에서 진행 중인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 2015 차례상’ 이벤트.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 전문점 ‘핫칙스’ 가 이번 설날을 맞아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 2015 차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핫칙스는 설을 맞아 차례상에 올릴 로티세리 치킨을 단돈 2,015원에 판매한다. 기존 판매가보다 8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단 사전예약 고객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은 오는 12일까지 전화(02-539-9501)나 페이스북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이후 17일과 18일 중 매장을 방문해 찾아가면 된다. 단 1인당 2마리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오픈한 핫칙스는 국내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메뉴들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로티세리 치킨은 엄선된 최상급 국내산 생닭을 핫칙스의 특제 양념으로 숙성시켜 직화회전 오븐에서 1시간 이상 구운 닭요리다. 육즙이 살아있고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핫칙스 이정욱 마케팅팀장은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은 차례상에 올려도 손색이 없을 만큼 맛과 모양새는 물론 정성도 가득한 음식이라는 점을 알리고 싶었다”며 “핫칙스 로티세리 치킨으로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더욱 맛있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