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가 다음 달 8일까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소원 들어주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빕스가 다음 달 8일까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소원 들어주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빕스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 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다음 달 8일까지 '소원 들어주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 참여 고객은 위시 카드(Wish Card)에서 원하는 선물을 1개 선택하고 매장 내 위시 박스에 넣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노트북(3명), 태블릿PC(2명), 스마트 카메라(3명), 얌 스톤 등심 스테이크 연간 이용권(5명), 샐러드 바 연간 이용권(10명), 투고(피자, 치킨) 세트 연간 이용권(10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중순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위시 카드는 '졸업 세트'나 '입학 세트' 메뉴를 주문하거나 졸업장을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졸업 세트'는 ‘얌 스톤 안심 스테이크’와 ‘립아이 스테이크’를 함께 구성해 안심과 등심을 모두 맛볼 수 있다. '입학 세트'는 채끝 스테이크, 소시지, 대게, 구운 새우 등을 담은 '시즌 스페셜 샘플러'다. 모두 샐러드 바 2인 포함이다. CJ ONE 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