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 기습 배틀 오디션 1위에 오른 참가자 정승환.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서 '기습 배틀 오디션' 1위에 오른 참가자 정승환.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방송화면 캡처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 참가자 정승환이 이진아, 박윤하를 누르고 '기습 배틀 오디션' 1위를 차지했다.

정승환은 1일 방송된 K팝스타4에서 김광석의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불렀다. 

이에 박진영은 "정승환의 감정은 가르칠 수도 없다"며 "고등학교 3학년이라기엔 너무 고민이 많은 감정이라서 이해가 안 될 정도"라고 극찬했다.

유희열도 "이제 막 20살이 된 것인데 감성이 성숙해서 놀랍다"고 평했다. 

이어 양현석은 "정승환의 목소리는 모든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다. 욕심이 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외에도 자작곡 ‘편지’로 무대를 꾸민 이진아와 휘성의 ‘안되나요’로 알앤비 소울을 선보인 박윤하가 차례대로 노래를 불렀다. 이진아와 박윤하는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한편 정승환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정승환, 어떻게 저런 감성이 나오는 걸까", "정승환, 이진아와 박윤하의 무대도 좋았지만, 정승환 정말 최고였다", "정승환, 앨범 내도 될 거 같다", "정승환, 최종 우승 누가 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