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승훈이 직접 프로듀싱한 신인 가수가 이달 첫째주에 데뷔한다. 사진은 신승훈. ⓒ뉴시스·여성신문
가수 신승훈이 직접 프로듀싱한 신인 가수가 이달 첫째주에 데뷔한다. 사진은 신승훈. ⓒ뉴시스·여성신문

가수 신승훈이 직접 프로듀싱한 신인 가수가 출격한다. 

2일 신승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신승훈이 2년여 전부터 비밀리에 진행한 신인 육성 프로젝트- ‘네오프로젝트’의 결과로 2월 1주 첫 그룹이 탄생한다”고 밝혔다. 

'네오아티스트'는 탄탄한 음악성과 스타성을 겸비한 차세대 스타 아티스트를 의미한다. 기존의 음악 패러다임과는 차별화된 싱어송라이터를 발굴, 뮤지션으로서 키우기 위한 신승훈의 신인 프로젝트다. 

신승훈 측은 “첫 번째로 선보일 신인의 싱글은 신승훈이 직접 프로듀싱한 것”이라며 “내·외부 반응이 좋아 발매일을 2월 첫 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신승훈은 현재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음악 지망생 외에 음악성을 갖춘 신인들의 발굴에도 꾸준히 힘쓰고 있다. 오는 2018년까지 총 4개의 팀을 가요계에 안착시키는 게 목표다.

이에 누리꾼들은 “신승훈 이름 하나만으로도 기대된다”, “신승훈처럼 믿고 들을 수 있는 신인일 거라 믿는다”, “네오아티스트의 멋진 신인들을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승훈은 지난 1990년에 데뷔해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보이지 않는 사랑', '그 후로 오랫동안',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 '아이 빌리브(I Believe)',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