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통해 영화 예매권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대표 브랜드 교촌치킨 광고모델인 이민호 주연의 영화 ‘강남 1970’ 개봉을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교촌에프앤비㈜가 대표 브랜드 교촌치킨 광고모델인 이민호 주연의 영화 ‘강남 1970’ 개봉을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치킨

교촌에프앤비㈜가 대표 브랜드 교촌치킨 광고모델인 이민호 주연의 영화 ‘강남 1970’ 개봉을 기념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교촌치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와 ‘빈칸 채우고 강남 1970 보러가자!’로 진행된다. ‘교촌치킨과 전속모델 이민호 주연의 영화 강남 1970이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는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교촌치킨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진행된다. 영화 ‘강남 1970’의 장르에 대한 객관식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영화 예매권(2매)이 제공된다.

‘빈칸 채우고 강남 1970 보러가자!’ 이벤트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교촌치킨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빈칸에 들어갈 교촌치킨 대표번호를 맞추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2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2매)를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와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페이스북(www.facebook.com/kyochon1991)과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kyoch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이민호, 김래원 주연의 영화 ‘강남 1970’은 1970년대 서울 개발이 시작되던 강남땅을 둘러싼 두 남자의 욕망과 의리, 배신을 그린 작품으로 유하 감독의 거리 3부작의 완결편이다. 영화진흥위원회의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강남 1970’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