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 올림픽공원서 개최

 

지난해 세월호 여객선 침몰사고로 인해 열리지 못했던 음악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5(이하 '뷰민라')'가 오는 5월 2~3일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올해 '뷰민라'는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88잔디마당)와 '러빙 포레스트 가든'(88호수 수변무대)' 등 2개의 공식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양일간 30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공연 외에도 관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백일장, 사생대회, 댄스교실 등 본격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인 '민트문화센터'와 '민트체육센터'페스티벌 사이트 내에서 소소하게 열리는 버스킹 공연 '레이지 에프터눈', 친구 만들기 프로그램 '나이스 투 미트 유', 소품을 판매하는 '플리 마켓' 등이다. 

뷰민라 관계자는 "'따스한 햇볕 아래 음악과 사람, 꽃이 함께하는 정다운 봄 소풍 같은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는 더욱 강화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로 한 해의 새로운 경향을 예견할 수 있는 참신한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전통 또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5’는 2월 5일 라인업 발표 전 진행하는 사전할인티켓 예매 이벤트를 시작으로 2월10일 1차 라인업 아티스트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www.mintpaper.com)와 뷰티풀 민트 라이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BeautifulMintLi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