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목·자사고 자기주도학습전형 ‘멘토링 프로그램’ 무료 지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중등 온라인 학습사이트 교원 하이퍼센트(www.hipercent.com)가 교육 서비스와 콘텐츠를 개편했다고 21일 밝혔다.

교원 하이퍼센터는 개편하면서 자기주도학습전형을 준비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멘토링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주요 교과목 교과서별 강좌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 회원들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상담부터 학습 설계, 수강까지 교육 전문가의 밀착 지도가 이뤄진다.

성적 상위권 학생들의 특목·자사고 합격 전략을 지원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은 중학교 2~3학년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상시적으로 지원을 받아 더 많은 회원들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교원입시전략연구소의 입시전문가들이 포트폴리오 설계와 자기소개서 첨삭, 실전 면접 대비 등 일대일 맞춤 입시전략가이드를 제공한다.

교원 하이퍼센트 측은 “이번 개편을 통해 국어, 영어 과목의 교과서 출판사별 강좌를 모두 갖췄다”며 “회원들은 본인이 실제 학교에서 배우는 교과서에 맞는 강좌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어, 내신 준비를 더욱 철저히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회원의 일대일 밀착 지도 프로세스도 업그레이드됐다. 교원 하이퍼센트를 처음 접하는 고객은 교원의 교육 전문가(Self-study Planner)를 만나 인·적성 검사 등의 개인 진단을 받고, 결과 분석은 물론 학습 설계에 필요한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다. 정회원이 되면, 학습 가이드를 제공할 올공 선생님이 배정되어 일대일 밀착 지도를 받을 수 있다.

유태성 하이퍼센트사업팀장은 “이번 개편은 교원그룹의 30년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콘텐츠와 서비스 강화로 이뤄졌다.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올바른 공부법을 제시하고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