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하이드 지킬, 나의 제작발표회 현장. 왼쪽부터 배우 현빈, 한지민, 혜리, 성준.
서울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하이드 지킬, 나'의 제작발표회 현장. 왼쪽부터 배우 현빈, 한지민, 혜리, 성준. ⓒ뉴시스·여성신문

배우 현빈(32)과 한지민(32)이 함께 출연할 드라마 ‘하이드와 지킬, 나’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구서진)과 세상에서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로빈)라는 두 인격을 지닌 남자(현빈)과 사랑에 빠진 장하나(한지민)의 달콤발랄한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 후 3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현빈은 “‘구서진’은 전형적인 나쁜남자, ‘로빈’은 전형적인 착한남자”라며 “서진이는 날이 서 있는 인물이다. 흐트러지지 않은 모습을 위해 안경을 끼고 머리는 올백으로 넘겼다. 로빈은 부드럽고 순한 캐릭터라 머리를 앞으로 내렸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영화 ‘역린’에서도 현빈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한지민은 “현빈과 연기를 할 때면 두 배우와 연기하는 기분이다. 호흡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하이드와 지킬, 나’는 오는 21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현빈과 한지민 외에도 배우 성준(24)과 가수 혜리(20)가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