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한 틴탑의 멤버 리키
'인간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한 틴탑의 멤버 리키 ⓒ네이버 스타캐스트

틴탑 리키, '세상에서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트리' 되다

아이돌 그룹 틴탑(캡 니엘 리키 엘조 창조 천지)의 멤버 리키가 '인간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했다. 

9일 틴탑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스타캐스트-틴탑의 이색 트리 만들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틴탑은 두 팀으로 나뉘어 트리를 꾸몄다. 엘조·창조·캡이 A팀, 리키·니엘·천지는 B팀으로 각각 나뉘어 색다른 트리를 직접 구상해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B팀은 인간 트리를 만들기로 했고, 가위바위보를 통해 리키가 트리 역할을 하게 됐다. 니엘과 천지는 녹색 부직포를 잘라 트리 모양의 옷을 만들어 리키에게 입혔다. 방울과 전구 등의 장식까지 달자 깜찍한 '리키 크리스마스 트리'가 탄생했다. 니엘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리키 트리"라고 밝혀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인간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한 틴탑의 멤버 리키와 이를 돕는 니엘, 천지
'인간 크리스마스 트리'로 변신한 틴탑의 멤버 리키와 이를 돕는 니엘, 천지 ⓒ네이버 스타캐스트

A팀은 옷걸이를 활용한 트리를 만들었다. 영상 말미에서 틴탑 멤버들은 모두 모여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치며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일본 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틴탑은 지난 10일 0시 시즌앨범 'TEEN TOP 눈사탕' 음원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