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한 엄마들의 후기 ‘눈길’
여성신문상, 영유아 블록 소개한 이은실씨

 

성신문이 네이버 인기 육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스토리가 있는 엄마의 선택’ 11월 후기 이벤트 당선작 심사 결과가 발표됐다.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된 이벤트에 참여한 엄마들의 글 중 심사를 거쳐 8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이 중 3편의 글이 여성신문에 게재된다.

영유아 블록 후기를 쓴 이은실씨가 여성신문상을 받아 이번 호에 글이 게재된다. 최우수상은 전남 광양에 위치한 쥬키동물원에 다녀온 글을 쓴 유자형씨에게 돌아갔다.

‘스토리가 있는 엄마의 선택’은 가정에서 사용하면서 가치를 인정한 상품뿐 아니라 자녀들과 다녀온 문화예술 공간, 자신만의 육아비법 등을 담은 글을 대상으로 한다. 나누고 싶은 글은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를 참고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맘스홀릭 베이비는 임신·육아·출산·교육 관련 카페 중 최다 회원(20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육아 고수 엄마들이 회원으로 활동하는 대표적 주부 인터넷 카페다.

11월 수상자 명단

△여성신문상 이은실(서울 중랑구 신내2동) △최우수상 유자형(전남 광양시 마동) △우수상 곽민영(대구 서구 내당4동) △장려상 유호정(서울 관악구 청룡동), 권순아(경기 화성시 봉담읍), 김지연(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신1동), 최고운(대구 수성구 지산1동), 한윤희(인천 연수구 연수동)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