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스페셜 싱글 앨범 ‘러브 이즈 유(love is you)가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스페셜 싱글 앨범 ‘러브 이즈 유(love is you)'가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쉽 플래닛 Love is you’

스타쉽 플래닛의 ‘러브 이즈 유(Love is you)’가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4일 정오 공개된 스타쉽 플래닛의 ‘Love is you’는 발매와 동시에 올레, 지니, 싸이뮤직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소속가수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등 14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더네임과 작곡가 Megatone이 공동 작곡하고 매드클라운이 노랫말을 붙인 곡이다. 첫 눈 내리는 날에 만나게 될 연인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한 노래로 추운 날씨로 인해 많은 팬들이 찾고 있는 것.

스타쉽 플래닛 Love is you 음원차트 석권 소식에 네티즌들은 “스타쉽 플래닛 Love is you, 달달하다”, “스타쉽 플래닛 Love is you, 따뜻한 노래가사 좋아요”, “스타쉽 플래닛 Love is you, 기획이 좋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