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요한슨과 로메인 도리악이 지난 10월 비밀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데일리메일온라인 캡쳐
스칼렛요한슨과 로메인 도리악이 지난 10월 비밀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데일리메일온라인 캡쳐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할리우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프랑스 언론인과 비밀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일 미국 연예매체에 따르면 스칼렛요한슨은 지난 10월1일 미국 몬타나주 필립스버그에서 프랑스 출신 언론인 로메인 도리악(32)과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둘은 2012년 연인으로 발전, 지난해 9월 약혼식을 올렸다. 이후 6개월 만에 임신한 스칼렛요한슨은 지난 9월 딸 도로시를 출산했다.

스칼렛요한슨의 결혼식은 딸 도로시 출산 직후 올려진 것이다.

둘의 결혼 소식은 스칼렛요한슨이 최근 한 모금 행사에 반지를 끼고 나타나면서 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스칼렛요한슨의 남편으로 알려진 로메인 도리악은 프랑스 예술 잡지 ‘클라크(Clark)’의 편집장을 역임 후 한 광고회사 임원으로 일하고 있다.

한편 스칼렛요한슨은 지난 2008년 라이언 레이놀스와 결혼했다가 2년 만인 2010년 이혼한 바 있다.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결혼 축하해요”,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딸 언제 출산했대”,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결혼에 딸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