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과 지난 10월 비밀결혼...누구?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과 지난 10월 비밀결혼...누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1.18 16:51
  • 수정 2018-01-1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칼렛요한슨과 로메인 도리악이 지난 10월 비밀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데일리메일온라인 캡쳐
스칼렛요한슨과 로메인 도리악이 지난 10월 비밀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데일리메일온라인 캡쳐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할리우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프랑스 언론인과 비밀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일 미국 연예매체에 따르면 스칼렛요한슨은 지난 10월1일 미국 몬타나주 필립스버그에서 프랑스 출신 언론인 로메인 도리악(32)과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둘은 2012년 연인으로 발전, 지난해 9월 약혼식을 올렸다. 이후 6개월 만에 임신한 스칼렛요한슨은 지난 9월 딸 도로시를 출산했다.

스칼렛요한슨의 결혼식은 딸 도로시 출산 직후 올려진 것이다.

둘의 결혼 소식은 스칼렛요한슨이 최근 한 모금 행사에 반지를 끼고 나타나면서 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스칼렛요한슨의 남편으로 알려진 로메인 도리악은 프랑스 예술 잡지 ‘클라크(Clark)’의 편집장을 역임 후 한 광고회사 임원으로 일하고 있다.

한편 스칼렛요한슨은 지난 2008년 라이언 레이놀스와 결혼했다가 2년 만인 2010년 이혼한 바 있다.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결혼 축하해요”,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딸 언제 출산했대”, “스칼렛요한슨 로메인 도리악, 결혼에 딸까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