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유나의 거리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
Jtbc '유나의 거리'에 함께 출연한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 ⓒJtbc 방송 캡쳐

 

‘이희준 김옥빈 열애’

배우 김옥빈과 이희준의 열애설이 보도된 가운데 두 배우의 소속사측이 이를 부인하지 않았다.

1일 한 매체는 Jtbc '유나의 거리‘에서 함께 출연한 이희준과 김옥빈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김옥빈 소속사측은 “두 사람은 '유나의 거리'가 종영할 때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며 “김옥빈과 이희준은 현재 체코 프라하로 동반여행을 떠나 휴식을 취하고 있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희준 소속사측 역시 “드라마 종영 시기즈음에 좋은 감정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고 있다. 6개월이라는 긴 시간동안 고생하며 촬영했기에 휴식의 차원으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열애설에 부인하지 않았다.

앞서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두 사람이 체코 프라하를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과 함께 사진들이 게재됐다. 게시글에 따르면 김옥빈과 이희준은 체코 프라하에서 가이드를 동행한 채 여행을 즐겼고, 주변의 시선을 느낀 후 모자로 얼굴을 가렸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설 소식에 누리꾼들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대박이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둘이 잘 어울린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쁘게 사귀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