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리 음주운전 사고 영상 ⓒKBS 방송 캡쳐
김혜리 음주운전 사고 영상 ⓒKBS 방송 캡쳐

 

‘김혜리 음주운전’

배우 김혜리(45)가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냈다.

28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전 6시 12분 만취 상태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사거리에서 김혜리가 벤츠를 몰다 신호를 위반해 피해자 A씨가 운전하던 제네시스 승용차와 충돌하는 사고를 냈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KBS는 김혜리 음주운전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혜리는 청담사거리에서 신호를 무시하고 학동사거리 방면으로 좌회전하다 학동사거리방면으로 직진하던 A씨의 차량의 운전석 측면을 들이받았다.

다행히 피해자는 큰 부상으로 이어지지 않았지만 자칫 대형 사고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장면이었다.

경찰에 따르면 당시 김혜리의 혈중 알코올농도는 0.177%인 것으로 알려졌다. 혈중 알코올 농도 0.1%에서 0.2% 미만까지 처벌 기준은 면허취소 1년과 함께 6개월 이상 1년 이하 징역 또는 300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 벌금에 해당된다.

더구나 김혜리는 10년 전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1년간 자숙의 시간을 보낸 바 있어 이번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이미지 타격이 만만치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김혜리 음주운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혜리 음주운전, 완전 미친 짓이다", "김혜리 음주운전, 다른 사람의 생명 담보로 하다니", "김혜리 음주운전, 용서해주면 안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