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나하은 ⓒSBS 방송 캡쳐
K팝스타4 나하은 ⓒSBS 방송 캡쳐

 

‘K팝스타4 나하은’

‘K팝스타4'의 역대 최연소 참가자 나하은양이 6살 나이답지 않은 춤 실력으로 심사위원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2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에는 나하은이 출연해 놀라운 춤 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나하은은 영화 ‘겨울왕국’의 OST '같이 눈사람 만들래‘를 율동과 함께 노래했다.

나하은의 무대에 심사위원 양현석은 “천재적인 수준이다. 따라하는 수준을 뛰어 넘었다”며 “저런 영혼을 어떻게 갖고 태어났을까 싶다. 감히 점수를 못 주겠다. '뽀뽀뽀'에 나오는 수준이 아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진영도 “보통 어린 아이들이 춤을 추면 박자에 딱딱 맞게 춘다. 그런데 하은 양은 뒷박을 탄다”며 “어른 댄스 가수들도 그렇게는 못 한다. 박자를 흘려보내고 그 박자 뒤에서 추는게 제일 이상하다. 좋은 뜻으로 '정말 나중에 커서 뭐가 되려고 이러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호평을 이었다.

이어 유희열은 “키 106cm에 몸무게가 15kg이다. 말도 안 된다”며 “나하은에게 세 아저씨가 주는 첫 번째 선물이다”라며 합격을 선물로 선사했다.

K팝스타4 나하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4 나하은, 춤도 춤이지만 표정 너무 귀엽다”, “K팝스타4 나하은, 대박이더라”, “K팝스타4 나하은,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