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과 지워로 호흡을 맞춘 싱어송라이터 주영(아래·왼쪽)과 Mnet 슈퍼스타K6 톱2에 오른 김필(아래·오른쪽)의 친분이 화제다.
효린과 '지워'로 호흡을 맞춘 싱어송라이터 주영(아래·왼쪽)과 Mnet '슈퍼스타K6' 톱2에 오른 김필(아래·오른쪽)의 친분이 화제다. ⓒ주영 공식 트위터 캡쳐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효린과 '지워' 부른 주영, 슈스케 김필과 형제 사이?

효린과 '지워'를 불러 화제가 된 주영과 Mnet '슈퍼스타K6' 톱2에 오른 김필의 친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21일 주영은 트위터에 "필이형 보고있나 오늘 화이팅!"이라는 응원의 글과 자신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슈스케 김필, 주영 절친라인?' 이라는 글과 함께 주영과 김필이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되기도 했다. 사진 속 김필과 주영은 사복차림으로 장난기 넘치면서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주영과 김필 모두 김 씨 성을 지녔으며 친분이 돈독하다고 알려졌다. 작년 11월 열린 김필의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주영이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이 친형제가 아니냐는 주장도 나왔으나, 김필은 외동아들로 밝혀졌다. 

주영은 지난 20일 공개된 '지워'에서 씨스타 효린과 호흡을 맞춘 싱어송라이터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비밀병기'로 불리는 주영은 이미 린, 김진표, 이루펀트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팬들의 기대를 불러모은 바 있다. '지워'는 나오자마자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필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6' 출연 중이다. 방송 출연 전부터 이미 가수로서 여러 무대에 올랐다. 21일 저녁 방송되는 '슈퍼스타K6' 결승전에서 다른 출연자 곽진언과 우승을 놓고 대결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