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재중 ⓒ뉴시스·여성신문
JYJ 김재중 ⓒ뉴시스·여성신문

 

‘JYJ 김재중’

JYJ 김재중이 도쿄돔 공연에서 선배가수 조용필의 노래를 부른 소감을 전했다.

19일 일본 도쿄돔에서 그룹 JYJ의 ‘2014 JYJ Japan Dome Tour 이치고 이치에 in Tokyo’ 콘서트가 개최됐다.

콘서트에 앞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김재중은 솔로 무대에서 조용필의 ‘걷고 싶다(歩きたい, 아루키타이)’를 부르는 것에 대해 “예전에 촬영 때문에 제주도에 가게 됐었는데 제주도 거리를 다니다가 우연히 조용필 선생님의 ‘걷고 싶다’가 나오는데 너무 좋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검색을 하다 보니까 일본어 버전이 있었다. 물론 (조용필 선생님이) 곡으로 활동을 안 하셔서 많은 분들이 알 수 있는 곡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좋은 노래를 혼자만 듣기 아까워서 도쿄돔에서 불러보고 싶었다”고 부연했다.

김재중은 조용필과 직접 통화한 사연도 소개했다. 김재중은 “전화를 걸어 여쭤 봤더니. ‘좋다, 어떤 식으로 부를 것이냐’고 물으셔서 가이드 떠서 보내드렸다. 그랬더니 ‘좋다. 잘 불러줘라. 그리고 밥 먹자’고 말씀해 주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김재중은 “아직 조용필 선생님을 뵙지는 못했지만 노래를 잘 부르고 같이 식사를 하고 싶다. 한국 돌아가면 찾아뵙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JYJ 김재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JYJ 김재중, 한국에서도 콘서트 했으면”, “JYJ 김재중, 콘서트 꼭 가고 싶다”, “JYJ 김재중 더 멋있어졌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