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자옥과 이승기 ⓒtvN 꽃보다 누나 방송 화면 캡쳐
김자옥과 이승기 ⓒtvN 꽃보다 누나 방송 화면 캡쳐

 

‘故 김자옥 빈소’

 

'꽃보다 누나' 제작진이 故 김자옥을 애도했다.

 

17일 오전 '꽃보다 누나'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프고 슬픈 마음을 감출 수 없지만 자옥누나와 함께 할 수 있어 참 행복했습니다. 자옥누나가 늘 이야기하던 긍정·희망·용기·행복이 더 많은 분들에게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애도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故 김자옥은 지난 1월 tvN ‘꽃보다 누나’에 출연해 소녀처럼 발랄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김자옥은 이승기의 선글라스를 쓰고 이승기를 속이는 등 소녀같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유쾌하게 만들었다. 김자옥은 당시 짐꾼 이승기에게 “너는 내 아들 같다. 승기를 보면 우리 아들이 생각난다”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한편 김자옥은 16일 오전 7시40분께 향년 63세로 별세했다. 사인은 폐암에 따른 합병증이다.

빈소는 서울 반포동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14호실에 마련됐다. 빈소에는 배우 나문희, 유호정, 정경순, 이혜숙, 나영희, 허진, 김민자, 이광기, 한지혜, 주원, 개그맨 최병서, 개그우먼 이성미, 박미선, 아나운서 윤현진 등이 빈소를 찾아 고인을 애도했다.

 

故 김자옥 빈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故 김자옥 빈소, 고인이 이승기 많이 아꼈나보네요”, “故 김자옥 빈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故 김자옥 빈소, 뭉클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