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음주운전과 관련해 사과방송하는 무한도전 멤버들. ⓒMBC 무한도전 화면 캡쳐
노홍철 음주운전과 관련해 사과방송하는 무한도전 멤버들. ⓒMBC 무한도전 화면 캡쳐

 

'무한도전 노홍철'

방송인 노홍철이 음주운전으로 '무한도전'에서 하차한 가운데 무한도전 멤버들이 시청자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1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쩐의 전쟁2'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방송에 앞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노홍철 음주운전 사실에 대해 사과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재석은 "시청자 여러분께 우선 죄송하다는 말로 방송을 시작한다"며 "올해 4월, 멤버 길씨가 불미스러운 일로 방송을 하차했는데 이런 똑같은 일로 사과를 드리게 되서 죄송하게 생각을 한다"고 고개 숙였다.

이어 "노홍철씨도 이번 일로 깊이 반성을 하리라 믿는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마음을 다잡겠다. 매주 한 마음 한 뜻으로 합쳐서 큰 웃음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어서 시청자들에게 사과를 드린다"며 거듭 사과의 말을 전했다.

무한도전 노홍철 음주운전 사과방송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노홍철, 길에 이어 노홍철까지", "무한도전 노홍철, 멤버들이 불쌍하다", "무한도전 노홍철, 이게 무슨 민폐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