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류승룡 소속사 해명'

배우 류승룡측이 김원해, 이철민의 발언과 관련해 해명에 나섰다.

12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이철민과 김원해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이철민에게 "대학시절 부부라 불릴 정도로 절친했던 류승룡과 멱살잡이를 했다던데 사실이냐"라고 묻자, 이에 이철민은 "싸움까진 아니고 좀 다툰 적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철민은 "하루는 밤에 일이 있어서 학교로 올라가고 있었는데 웬 차가 나를 따라오면서 시비를 걸었다"라며 "그 차에서 3명이 내리더라. 그리고는 내가 있는 쪽으로 스윽 오더니 웃기 시작했다. 그 중 한 명이 류승룡이었다"고 폭로했다.

이어 이철민은 "현재 류승룡의 전화번호가 바뀌었더라"며 "얼마 전 시사회에서 전화번호를 물어봤더니 '나 전화 잘 안 받아'하고 가버렸다. 만나면 왜 그랬는지 물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류승용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예능에서 나온 이야기인데 이슈가 크게 된 것 같다"며 "클립 영상도 나와 있다고 하니 어떤 톤으로 이야기를 한 건지 확인해 보겠다"고 밝혔다.

방송 후 류승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류승룡 소속하는 한 매체를 통해 "류승룡은 현재 영화 촬영 중이라 해당 방송을 봤는지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방송에서 나온 대로 그런 성격을 가진 분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그런 부분만 부각된 것이 더욱 당황스럽다"고 밝혔다.

류승룡 소속사 해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류승룡 소속사 해명, 류승룡 진실이 뭘까?", "류승룡 소속사 해명, 류승룡 마음이 어떨까?", "류승룡 소속사 해명, 빈정 상하셨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