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KBS 방송 캡쳐
노홍철 ⓒKBS 방송 캡쳐

 

'디스패치 노홍철'

방송인 노홍철(35)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가운데 단속 현장 사진을 보도한 디스패치에 대한 누리꾼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스패치가 노홍철과 모델 장윤주와의 열애설을 취재하다 단속 장면을 목격한 것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되면서다.

디스패치는 8일 노홍철이 강남구 논현동 서울 세관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스마트 승용차를 운전하다 음주 단속에 적발돼 음주 측정을 위해 채혈 조사를 받는 사진을 보도했다.

누리꾼들은 디스패치가 노홍철 음주운전 현장에 있었던 이유에 의문을 쏟아냈다. 일부 누리꾼들은 디스패치가 노홍철과 장윤주의 열애설을 취재 중 우연히 음주운전 단속 장면을 목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을 제기했다.

노홍철 음주운전 당시 장윤주와 함께 있었다는 보도에 대해 장윤주의 소속사측은 9일 한 매체를 통해 "장윤주와 노홍철은 그날 만나지도 않았다"고 일축했다.

이어 "장윤주가 생일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가진 것을 맞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며 "장윤주의 생일이 사건 당일과 겹쳐 와전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디스패치 노홍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디스패치가 노홍철 열애설을 취재중인건 맞는건가?", "디스패치 노홍철 쫒아다닌건 맞네", "디스패치가 뭔가 있으니 노홍철 취재했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