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장동민 ⓒtvN 방송 화면 캡쳐
더 지니어스 장동민 ⓒtvN 방송 화면 캡쳐

 

'더 지니어스'

tvN '더 지니어스'에서 오현민이 장동민을 향해 "형님 오늘 조심하셔야 할 겁니다"라고 선전포고를 해 눈길을 끈다. 더 지니어스를 이끌어가는 브레인 양대산맥인 오현민과 장동민의 맞대결을 예고한 셈이다.

5일 방송에서 치러질 메인 매치는 '폭풍의 주식시장'이다.

게임 속 주어진 가상의 주식시장에서 주가 등락에 대한 정보를 모아 주식시장 마감까지 가장 많은 돈을 벌어야 하는 게임이다. 각 플레이어에게 분배되는 주가 등락 정보를 모으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보에 따라 알맞은 타이밍에 주식을 사고 파는 것도 중요하다. 치열한 정보전이 요구되는 등 반전의 묘미를 기대할 수 있다.

장동민은 "예전에 주식을 해서 이런 세트를 한 3채 정도 날렸다. 나 여기서 시작 전에 울어도 돼?"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선 가상의 주식시장에서 벌어지는 플레이어들의 눈치 싸움과 타이밍 싸움이 긴장감 있게 펼쳐질 예정"이라며 "놀라운 반전과 함께 시즌 전체에 영향을 미칠 미묘한 세력 변화가 벌어지는 또 하나의 ‘마의 6회’가 될 것"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 지니어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 지니어스 기대된다", "더 지니어스 장동민 떨어지진 않겠지?", "더 지니어스 장동민 갓동민인데 설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