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인테리어 전문회사 까사미아(대표 이현구)가 자사 매트리스 브랜드 '드림'의 론칭 1주년을 맞아 독립형 토퍼를 출시했다.

출시한 토퍼는 '쿨링 릴렉스' '듀얼라코코' '라텍스' 등 총 세종류로, 매트리스와 분리해 놀이용 매트와 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지퍼가 부착된 커버 분리형 제품으로 제작돼 세탁, 청소 등 위생적 관리가 용이하다. 흡습성과 피부 친화력·항박테리아 기능을 가진 고품질 소재를 사용해 건강한 수면환경 조성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쿨링 릴렉스는 계란 판을 연상시키는 에그 프로파일 형태의 쿨링 메모리폼을 내장재로 사용했다. 양면이 각각 천연 라텍스 톱(Latex top)과 코이어톱(Coir top)으로 이뤄진 듀얼라코코는 계절의 변화와 개인별 수면 취향에 따라 손쉽게 뒤집어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라텍스 토퍼는 1등급 천연고무 원액이 94% 이상 함유된 라텍스를 내장재로 사용해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까사미아는 매트리스 브랜드 '드림'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구매할 경우 고급 패드를 증정하며, 토퍼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하면 토퍼 가격을 20% 할인해준다.

매트리스 제품인 헤븐과 허드슨·핀토·헤르 침대 3종 중 하나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침대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