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출시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출시
  • 이하나 / 여성신문 기자
  • 승인 2014.09.30 16:23
  • 수정 2018-01-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

롯데푸드와 네슬레코리아가 합작한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락’(사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에 독자기술인 ‘골드락’(Gold Lock) 공법을 더해 새롭게 만든 제품이다. 골드락은 커피 알갱이를 미세하게 갈아 이를 동결 건조하는 기술로 커피의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블랙 커피인 ‘아메리카노’와 약간의 설탕이 함유된 ‘스위트 아메리카노’, ‘커피믹스’ 등 3가지다. 가격은 아메리카노 제품기준으로 스틱 한 개당(1.1g) 150원 대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품질은 한층 높아졌지만, 가격은 합리적인 수준을 유지해 많은 소비자들이 스틱 원두를 즐기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