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감성의 패션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배우 박신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10월 4일 명동에 위치한 브루노말리 아틀리에(BRUNOMAGLI ATELIER)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4 F/W시즌 신상품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 완판을 기념해 마련됐다.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선착순 10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브루노말리는 박신혜 팬 사인회 기념으로 해당 매장에서 10월 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간 전 품목 10% 할인 혜택과 함께 신규 회원 가입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고급스러운 카드지갑, 30만원 이상 구매 할 경우 영화관람권을 선물한다.

 

이번에 완판된 ‘디즈니 에디션’은 2014 FW 시즌 테마인 ‘글램 락(GLAM ROCK)’ 무드를 기반으로 디즈니의 대표 아이콘 ‘미키(MICKEY)’를 활용한 감각적인 컬렉션이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한류여신으로 등극한 박신혜가 최근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학수고대하고 있다”며 “박신혜 사인회 행사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