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장기렌터카 ‘밸류팩’ 출시
주유할인, 차량정비, 렌터카∙호텔&스파 할인 등 연간 최대 84만원 상당 혜택

 

종합 렌탈회사인 kt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개인 신차장기렌터카 신규계약 고객(재계약 포함)을 대상으로 연간 최대8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밸류팩(Value Pack)’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밸류팩은 주유할인와 차량관리, 호텔&스파 제휴할인 등을 월 1만원(부가세 포함)에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카드 발급일로부터 계약 만료 시까지 매년 최대 84만원의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GS칼텍스 주유소와 충전소를 이용할 경우 휘발유∙경유는 리터당 50원, LPG는 리터당 30원이 할인된다. 제휴 신용카드 중복할인 및 GS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또 차량정비는 자동차정비 전문업체인 오토오아시스의 전국 500개 모든 매장에서 ‘엔진오일 교체’ 및 ‘와이퍼 교체’, ‘타이어 수리’를 연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서울, 인천, 제주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호텔과 스파 시설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t금호렌터카 IMC본부장 윤종진 전무는 “신차 구입방법으로 신차 장기렌터카를 선택한 고객에게 보다 높은 만족을 드리고자 밸류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밸류팩의 혜택을 업그레이드해 업계 1위 기업다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