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속싸개, 아기 세탁기 등 솔직한 엄마들의 후기 ‘눈길’

 

여성신문이 네이버 인기 육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스토리가 있는 엄마의 선택’ 7월 후기 이벤트 당선작이 확정됐다.

7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진행된 이벤트에 참여한 엄마들은 얼음 물티슈와 신생아 속싸개, 수유 쿠션, 아기 옷 전용 세탁기 등 다양한 주제로 글을 보내왔다. 후기 심사 결과 수상자 10명이 선정, 이 중 3명의 후기가 여성신문에 게재된다.

여성신문상은 물티슈를 소개한 장혜민(서울 성동구 금호동)씨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아기 옷 전용 세탁기 후기를 보내온 천진미(서울 송파구 송파동)씨가 받았다. 우수상은 신생아 속싸개 후기를 남긴 최윤(경기 용인시 기흥구)씨에게 돌아갔다.

장려상은 내 아이 김치 후기를 쓴 전샛별(인천 부평구 부평동), 베비언스 액상분유를 쓴 박지연(서울 노원구 중계동)씨를 비롯해 제갈은정(부산 사하구 장림2동), 김지혜(울산 남구 삼산동), 장혜민(서울 성동구 금호동4가), 안기은(대구 서구 평리2동), 송은혜(부산 북구 화명1동)씨가 각각 차지했다.

‘스토리가 있는 엄마의 선택’에 참여를 원하는 엄마들은 가정에서 사용하면서 가치를 인정한 상품뿐 아니라 자녀들과 다녀온 문화예술 공간, 자신만의 육아비법 등을 사연과 함께 올리면 된다.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대표적인 주부 카페다. 육아 고수들이 올리는 알찬 정보와 육아 경험담으로 임신·육아·출산·교육 관련 카페 중 최다 회원 수(200만 명)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