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중구 예장동에 위치한 ‘남산예술센터’는 문화누리카드 이용 시민에게 연극 ‘즐거운 복희’, ‘투명인간’, ‘왜 나는 조그마한 일에만 분개하는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산예술센터 홈페이지.
서울시 중구 예장동에 위치한 ‘남산예술센터’는 문화누리카드 이용 시민에게 연극 ‘즐거운 복희’, ‘투명인간’, ‘왜 나는 조그마한 일에만 분개하는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산예술센터 홈페이지.

서울시와 서울문화재단이 여름방학을 맞아 문화누리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는 문화누리카드를 발급받은 시민 누구나 공연, 영화, 여행(숙박) 등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 온․오프라인 동시에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문화누리카드 이용 시민들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뮤지컬, 연극 공연을 45%에서 최대 6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이용은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www.munhwnuricard.kr)에서 ‘여름방학 맞이 특별 할인이벤트’ 배너 또는 ‘온라인마켓 이용하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 오프라인에서는 남산 예술센터의 연극공연, 잠실 키자니아 놀이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뮤지컬 ‘점프’, ‘비밥(BIBAP)’, 연극 ‘사랑별곡’, ‘바람직한 청소년’ 등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서울시 중구 예장동에 위치한 ‘남산예술센터’는 연극 ‘즐거운 복, 투명인간, 왜 나는 조그마한 일에만 분개하는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예술의전당’에서는 상시적으로 당일 잔여석을 특별할인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나눔티켓’(www.nanumticket.or.kr)에서는 ‘브로드웨이 42번가’, ‘그리스’ 등의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NH여행에서는 ‘문화누리카드 고객 전용상품’으로 ‘농촌체험’, ‘농촌 맛․기차여행, 농촌힐링투어, 촌(村)글리쉬 등의 테마 여행프로그램이 정가에서 16%에서 최대 52%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온라인 영화감상을 할 수 있도록 마이캐치온(50% 할인), 티빙(30%추가혜택제공)에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악을 즐기고 싶은 카드 이용시민은 지니(GENIE)와 엠넷닷컴을 통한 할인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공연할인과 더불어 놀이·체험 프로그램인 ‘키자니아’도 성수기에는 20%, 비성수기에는 50%의 할인을 제공한다. 어린이 직업 체험형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의 경우, 성수기에는 사전전화예약이 필수다.

문화누리카드 할인 이벤트 가맹점은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www.munhwanuri card.kr)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문화재단 문화나눔팀(02-3290-7145)에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통합문화이용권 사업의 일환인 문화누리카드는 지난 2월 24일부터 기초생활수급자, 법정차상위시민을 대상으로 발급됐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