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의 정체불명 춤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2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방콕 특집'으로 꾸며져 말 그대로 멤버들이 방에 콕 박혀 지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호 PD는 "김윤의 작가의 춤을 보고 웃음을 참아야 빙수를 먹을 수 있다"고 말했고 멤버들은 제안을 받아들였다.  

김윤의 작가는 멤버들이 "이렇게 조용해서 회의는 어떻게 하냐"고 물을 정도로 수줍게 등장했다. 이에 김태호 PD는 "문자로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등장과 달리 김윤의 작가는 음악이 흘러나오자 180도 달라졌다. 그는 아이돌 그룹 미쓰에이, 카라, 샤이니 등의 안무를 본인만의 춤사위로 독특하게 소화했다. 

특히 카라의 '미스터'의 엉덩이춤은 탈춤을 연상케 했으며 샤이니의 '셜록'은 마치 축지법을 쓰는 듯 껑충껑충 뛰어 멤버들과 제작진을 폭소케 했다.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의 춤을 본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이거보고 웃다가 눈물 흘림(bhf0****)",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시공간을 초월한 표정(love****  )", "'무한도전' 김윤의 작가, 무한도전은 스태프 뽑을 때 예능감 보나 봐요(life****)", "너무 재미있었어 올해 최고편(lsyl****)"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