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수네 떡볶이’

16일 정오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44)가 선보인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공개돼 인기몰이 중이다.  

‘명수네 떡볶이’는 발매 직후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방송인 하하(본명 하동훈, 35)는 자신의 트위터에 “명수형!!! 대다나다~!!”라는 글과 함께 음원 사이트에서 ‘명수네 떡볶이’가 1위에 올라있는 캡쳐 사진을 올렸다. 

‘명수네 떡볶이’는 박명수가 직접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룹 투개월 멤버 김예림(20)과 신예 프로듀서 유엘(UL)이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곡은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로 신나는 분위기를 담았다. 더불어 “맵고 달콤한 여기 명수네 떡볶이”, “속이 꽉찬 김말이 바삭바삭바삭 오징어튀김”, “돈만 있으면 누구나 먹는 우리가게 떡볶이”등의 중독성있고 유머있는 가사를 선보였다.

한편 박명수는 1993년 MBC 신인 개그맨으로 데뷔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는 등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어 1999년 가수로 데뷔해 ‘바보에게 바보가’, ‘바다의 왕자’등을 발매했다. 2009년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에서 제시카와 결성한 ‘명카 드라이브’의 ‘냉면’과 2010년 카라의 전 멤버 니콜과 함께한 ‘명콜 드라이브’의 ‘고래’ 등을 히트시켰다. 

명수네 떡볶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명수네 떡볶이, 그레이트 팍!!”(hurs****), “명수네 떡볶이, 박명수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 좋아좋아”(ojh****), “명수네 떡볶이, 오..형님한껀했네요 조아요”(sdw****)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