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신곡 ‘명수네 떡볶이’, 음원차트 석권..."대다나다~"
박명수 신곡 ‘명수네 떡볶이’, 음원차트 석권..."대다나다~"
  • 박정민 / 여성신문 인턴기자
  • 승인 2014.07.16 17:18
  • 수정 2018-01-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수네 떡볶이’

16일 정오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44)가 선보인 신곡 ‘명수네 떡볶이’가 공개돼 인기몰이 중이다.  

‘명수네 떡볶이’는 발매 직후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방송인 하하(본명 하동훈, 35)는 자신의 트위터에 “명수형!!! 대다나다~!!”라는 글과 함께 음원 사이트에서 ‘명수네 떡볶이’가 1위에 올라있는 캡쳐 사진을 올렸다. 

‘명수네 떡볶이’는 박명수가 직접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그룹 투개월 멤버 김예림(20)과 신예 프로듀서 유엘(UL)이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곡은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로 신나는 분위기를 담았다. 더불어 “맵고 달콤한 여기 명수네 떡볶이”, “속이 꽉찬 김말이 바삭바삭바삭 오징어튀김”, “돈만 있으면 누구나 먹는 우리가게 떡볶이”등의 중독성있고 유머있는 가사를 선보였다.

한편 박명수는 1993년 MBC 신인 개그맨으로 데뷔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는 등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어 1999년 가수로 데뷔해 ‘바보에게 바보가’, ‘바다의 왕자’등을 발매했다. 2009년 ‘무한도전 올림픽대로 듀엣 가요제’에서 제시카와 결성한 ‘명카 드라이브’의 ‘냉면’과 2010년 카라의 전 멤버 니콜과 함께한 ‘명콜 드라이브’의 ‘고래’ 등을 히트시켰다. 

명수네 떡볶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명수네 떡볶이, 그레이트 팍!!”(hurs****), “명수네 떡볶이, 박명수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 좋아좋아”(ojh****), “명수네 떡볶이, 오..형님한껀했네요 조아요”(sdw****)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성신문은 1988년 창간 이후 여성 인권 신장과 성평등 실현을 위해 노력해 온 국내 최초, 세계 유일의 여성 이슈 주간 정론지 입니다.
여성신문은 여성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여성의 '안전, 사회적 지위, 현명한 소비, 건강한 가족'의 영역에서 희망 콘텐츠를 발굴, 전파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를 해주세요.
여러분의 후원은 여성신문이 앞으로도 이 땅의 여성을 위해 활동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성신문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