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핑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Apink2011) 화면 캡처. ⓒ여성신문 DB
사진=에이핑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Apink2011) 화면 캡처. ⓒ여성신문 DB

‘에이핑크 유닛’

여성 그룹 에이핑크 멤버 보미, 남주가 유닛 곡을 발표해 화제다.

27일 정오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멤버 윤보미(20)와 김남주(19)가 유닛 ‘PINK BnN’의 신곡 ‘마이달링’을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다.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3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들의 유닛 프로젝트 소식을 알리며 로고와 티저 음원을 공개한 바 있다.

‘마이달링’은 보미 특유의 허스키하지만 밝은 음색과 청아한 남주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호평 받고 있다.

이 곡을 포함한 이번 앨범은 용감한형제 데뷔 10주년을 맞은 프로젝트 음반이다. 가수 임창정(40),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애프터스쿨(이영, 정아, 레이나, 주연, 나나, 유이, 가은, 리지), 일렉트로보이즈(차쿤, 마부스, 원카인), 주니엘(20) 등이 참여했다.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유닛, 에이핑크 하던 대로 유닛도 잘 할 꺼라 믿어요 핑크비비앤 힘내요” (jy03****), “에이핑크 유닛, 역시 에이핑크는 귀엽고 상큼한 이런 게 어울려요” (lhn9****), “에이핑크 유닛, 이건 특급 칭찬이야” (hgb3****)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