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뉴시스·여성신문

가수 겸 배우 에릭과 배우 정유미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의 주인공으로 출연이 확정됐다. 두 사람은 2007년 방영된 MBC 드라마 '케세라세라' 이후 약 7년 만에 호흡을 맞춘다.

에릭은 2011년 방송된 KBS 2TV '스파이명월'에서 '강우' 역을 연기한 이후 약 3년 만에 배우로 컴백하는 것으로 에릭의 연기를 기다리던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에릭은 일과 연애 모든 것에 자신감이 넘치며 똑똑하고 로맨틱한 남자인 완벽한 비주얼의 인테리어 전문업체 대표 '강태하' 역을 맡았으며 정유미는 옛 사랑과 지금의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가구 디자이너 '이룸' 역을 연기한다.

'연애의 발견'은 연애 중인 여주인공 앞에 헤어진 옛 남자친구가 나타나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로 tvN '로맨스가 필요해 1, 2, 3'을 집필한 정현정 작가의 차기작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8월 방영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대되는 드라마 하나 늘었다"(세**), "8월까지 케세를 복습합니다"(yu***), "정유미와 에릭이라니"(동*) 등의 반응을 보였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