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9일부터 7월 20일까지 시승 이벤트

 

사진=쌍용차 제공.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사진=쌍용차 제공.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여성신문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는 항공사 진에어(Jin Air)와 함께 제주를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코란도 투리스모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딜라잇 제주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진에어를 이용해 제주를 여행하는 여행객 총 120팀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당첨 여행객들에게는 2박 3일 동안 코란도 투리스모를 시승할 수 있다. 6월 9일 첫 시승차량을 인도해 7월 20일까지 총 12차수에 걸쳐 진행된다.

7월 31일까지 페이스북에 여행후기를 작성한 여행객 중 우수 후기를 선정해 진에어 인천-세부 왕복항공권(1명, 2매)과 고급 그늘막텐트(5명)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시승차량으로 제공되는 ‘코란도 투리스모‘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동급 최초 4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된 차량이다. 장마철 빗길과 험로에 강하다. 

이벤트 참가 신청이나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사이트(www.delight-driving.net) 또는 쌍용자동차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