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창조과학부(장관 최문기)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사장 강혜련)은 생활 속 아이디어로 창업한 여성 기업인의 경험담을 소개하는 ‘아이디어 퀸’을 추진한다. 

‘아이디어 퀸’은 여성 기업인들이 창업과정에서 있었던 노력과 애환, 행운과 에피소드 등을 솔직담백하게 이야기하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5월에는 생활 속 작은 불편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제품으로 창업한 사례 위주로, 접근성이 높은 수도권 대형마트 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

아이디어 발현, 창업 등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홈플러스 평생스쿨 홈페이지(http://school.homeplus.co.kr)의 의정부점, 상봉점, 남현점, 영등포점 등 각 지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강상욱 미래창조과학부 창조경제기반과장은 “아이디어 퀸을 통해 생활 속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정말 소중하고 실용적임을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http://lensbyluca.com/generic/for/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