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호 어이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김경호 어이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Mnet '100초 전'

'김경호 어이'

김경호가 부른 '어이'가 화제다.

김경호는 지난 20일 방송된 Mnet '100초 전'에 출연해 크레용팝 '어이'를 특유의 샤우팅 창법으로 재해석했다.

무대를 마친 뒤 김경호는 "크레용팝의 왕팬으로서 자신 있게 보여 드렸지만 차마 얼굴을 들 수 없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크레용팝은 2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저희가 완전 존경하는 김경호 선배님께서 '백초 전'에서 저희 노래 '어이'를 편곡해 주신 걸 봤다. '어이'가 그렇게 바뀔 수도 있구나 정말 감탄했고 신났다. 1등 축하드린다"고 전했다.

김경호 '어이' 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김경호 어이, 1등할 만해", "김경호 어이, 크레용팝 팬이었다니", "김경호 어이, '100초 전' 무대 중 제일 좋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0초 전'은 다양한 세대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자신을 숨긴 채 출연해 인기, 이미지 등의 차별 없이 오로지 노래로만 대중의 평가를 받는 보컬 전쟁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