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아내 문정원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이휘재 아내 문정원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랑콤

이휘재 아내 문정원

개그맨 이휘재가 아내 문정원에게 사기 결혼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휘재는 6일 방송된 Y-STAR '부부감별쇼 리얼리?'에서 “나는 아내에게 속아서 결혼했으며 이 결혼은 사기”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편보다 아내가 1살 연하이지만 남편이 20대 후반 정도로 보이는 동안 외모 때문에 아무도 두 사람을 부부로 보지 않는다는 시청자 사연이 소개됐다.

사연을 들은 후 이휘재는 "나도 아내와 8살 차이가 난다. 하지만 나는 1972년 12월 생이라 늦은 72년생이고, 아내는 1980년생이지만 빠른 80년생이라서 따지고 보면 6살 차이다. 나는 아내에게 나이를 속아서 결혼했다. 이 결혼은 사기다" 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또 "처음 아내를 만날 당시 아내가 자신은 강남구 수서동에 산다고 했지만 알고 보니 용인 수지에 살고 있었다"며 "명백한 사기"라고 거듭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연자들은 "왜 그런걸 따지냐, 사는 곳을 보고 만나는 걸 보니 돈을 보고 만나려고 했던 것이 아니냐"라고 추궁해 이휘재를 당황하게 했다.

Y-STAR에서 방송되는 '부부감별쇼 리얼리?'는 유별난 세 쌍의 부부들의 사연 중 한 쌍의 진짜 부부를 찾아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