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플 iOS 홈페이지(www.apple.com/kr/ios) 화면 캡처
사진=애플 iOS 홈페이지(www.apple.com/kr/ios) 화면 캡처

‘iOS 7.1.1 업데이트’

애플이 모바일 운영체제를 보완한 iOS 7.1.1 업데이트 버전을 내놓았다.

23일 애플은 아이폰4, 아이패드2, 아이팟터치 5세대 이후 출시된 제품 등에 적용되는 ios7.1.1로의 업데이트 버전을 배포했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애플 단말기 터치(Touch) ID 지문 인식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간혹 있었다는 홈 화면 크래쉬 버그 문제도 수정된다. 또 애플 음성 인식 서비스 Siri가 음성 명령을 듣는 시간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사용자들은 ios7.1.1 업데이트를 하려면 단말기의 '설정' 메뉴로 가서 '일반'을 선택한 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탭하면 된다.

“iOS 7.1.1 업데이트, 가장 좋은 점은 지문 인식이 보다 확실하게 된다” (0002****), “iOS 7.1.1 업데이트, ios7.1.1 업데이트 완료했어요” (pray****), “iOS 7.1.1 업데이트, 다운이 되는 현상이 개선 되었고 보이스오버 부분도 활성화가 되었고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을 할 때 생겼던 문제까지 수정” (hple****)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