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뉴시스·여성신문

한국 배드민턴 '간판' 이용대가 오는 9월 열리는 인천 아시안게임에 출전할 수 있게 됐다.

대한배드민턴협회는 15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도핑테스트 불응을 이유로 1년간 선수자격이 정지됐던 이용대와 김기정에 대한 징계가 철회됐다고 밝혔다.

협회는 "지난 14일 세계배드민턴연맹(BWF) 도핑청문위원단은 재심의를 열어 이용대 김기정에게 내려졌던 1년 자격정지 결정을 스스로 취소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해 이용대 김기정의 도핑테스트 검사실패 및 입력실패 관련 모든 기록이 삭제되며 두 선수에게 부과된 제재도 철회된다. 개인훈련을 해온 이용대는 이날부터 태릉선수촌에서 훈련을 하는 것을 비롯해 선수로서 모든 활동이 가능해진다.

신계륜(새정치민주연합 국회의원) 대한배드민턴협회 회장은 "모든 게 협회 탓"이라고 잘못을 인정한 뒤 "이용대와 김기정이 징계를 벗을 수 있었던 건 배드민턴협회와 국민이 만들어낸 성과다. 협회는 거듭 태어난다는 각오로 개혁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두 선수를 변호한 목영준 김&장 법률사무소 사회공헌위원회장은 "우리 선수들이 세계반도핑기구(WADA)로부터 적절한 통지를 받지 못했다. 언어의 불편, 선수의 사정으로 적절한 통지를 받지 못해 도핑테스트를 받지 못했지 고의는 아니었다. 그에 관한 다수의 증거를 제출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월 13일 BWF는 도핑청문회를 열어 2013년도에 3차례의 불시방문 도핑테스트에 참석하지 못한 이용대, 김기정에게 1년 자격정지 결정을 내린 바 있다. 

cialis coupon free discount prescription coupons cialis trial coupon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