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sumatriptan 100 mg
ⓒ뉴시스·여성신문

‘피겨여왕’ 김연아(24)가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자신의 은퇴 무대를 장식한다.

김연아의 매니지먼트사인 올댓스포츠(대표 박미희)는 다음달 열리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의 주요 음악을 나인 챔버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선보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히 김연아의 새 갈라 프로그램인 자코모 푸치니의 ‘투란도트’ 중 ‘공주는 잠 못 이루고(Nessun Dorma)’는 곡의 웅장함이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극대화되어 한 편의 오페라를 보는 듯한 감동적인 무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공연의 오케스트라 지휘를 맡은 전성치 음악감독은 “김연아 선수의 현역 은퇴 무대이니만큼 더욱 특별한 무대로 꾸미기 위해 음악 편곡과 합주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며 “클래식하고 드라마틱한 연출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올댓스포츠는 이번 아이스쇼에서 오페라 극장의 오브제 구성과 관람객이 함께할 수 있는 특수효과를 설치해 웅장함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스 빙면의 확장으로, 한층 넓어진 무대로 선수들의 연기를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편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llthatskat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