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T 홈페이지.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사진=SKT 홈페이지.
what is the generic for bystolic bystolic coupon 2013 bystolic coupon 2013

SK텔레콤(SKT) 통신장애 보상금액 조회 서비스가 시행중인 가운데 skt 통신장애 보상을 사칭한 스미싱에 주의가 요구된다.

SKT는 25일 보상금액을 확인하라는 문자메시지를 받을 경우 내용에 포함된 URL을 클릭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SKT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자사 가입자들이 통신장애 관련 보상금액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조회시스템을 열었다. 이는 지난 20일 발생한 통신장애에 관한 공식 보상금액 조회시스템이다. 

SKT 보상금액 조회시스템(https://cs.sktelecom.com)에 접속해 총 보상금액 및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 114)나 지점, 대리점에서도 조회할 수 있다. 별도신청 없이도 4월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을 감액 처리할 예정이다.

SKT 측은 "SKT는 고객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요금 보상을 위해 고객의 민감한 정보를 요구하지 않는다"며 SKT 통신장애 보상 조회를 사칭한 보이스피싱·스미싱 등 주의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