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김고은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몬스터 김고은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gabapentin generic for what
ⓒ뉴시스·여성신문

‘몬스터 김고은’

배우 김고은이 영화 ‘몬스터’에서 자신이 맡은 미친여자 ‘복순’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3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몬스터’의 제작보고회에는 황인호 감독과 배우 이민기, 김고은이 참석했다.

극 중 김고은은 살인마에게 하나 뿐인 동생을 잃고 그를 쫓는 미친여자 복순 역을 맡았다. 

김고은은 “시나리오를 읽고 복순이라는 여자가 범상치 않은 캐릭터라는 느낌이 왔다”며 “연약한 여자지만 포기하지 않는 복순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고 말했다. 

또 그는 “‘은교’, ‘몬스터’ 모두 보는 분들에 따라 강렬하고 센 이미지일 수 있지만 연기하는 저로써는 강렬하고 세다는 느낌만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복순은 마냥 강하고 센 이미지는 아니다. 시나리오에서 처음 봤을 때는 귀엽고 유쾌하며, 한 대 쥐어박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한 인물이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화 ‘몬스터’는 피도 눈물도 없는 살인마 태수(이민기)와 그에게 동생을 잃은 여자 복순(김고은)의 끝을 알 수 없는 추격을 그린 스릴러 영화다. 영화는 다음달 13일 개봉할 예정이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