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이상화 애인 이상엽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공현주·이상화 애인 이상엽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손담비 트위터, 이상엽 미니홈피

'공현주·이상화 애인 이상엽'

이상화 선수의 남자친구 이상엽이 화제인 가운데 동명이인인 배우 이상엽도 주목받고 있다.

13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현재 육군 중위로 복무 중인 이상화의 남자친구 이상엽은 지난주 부대장의 승인을 받아 해외출국 허가를 받아 소치로 출국했다.

이상엽 중위는 500m 경기가 열린 지난 12일에는 경기를 마친 후 잠시동안 이상화와 만남을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해군특수전전단 UDT 소속 이상엽 중위는 연세대 체육교육학과 아이스하키 선수 출신이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이상엽 중위를 동명이인 배우 이상엽으로 착각하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이날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엔 일부 누리꾼들의 착각이 이어졌다. 

한편 배우 이상엽은 2007년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한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상엽은 지난해 공현주와의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상엽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다 잘생겼다", "눈매가 비슷해", "이상화 남자친구 훈남" 등의 반응을 보였다.

 

 

 

abortion pill abortion pill abortion pill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