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고등학생 변신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전지현 고등학생 변신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gabapentin withdrawal message board
ⓒSBS, 온라인커뮤니티

'전지현 고등학생 변신'

고등학생으로 변신한 전지현의 모습이 화제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6회에서 전지현이 늙지 않는 김수현 때문에 노화방지 작전에 돌입했다. 

이날 전지현은 김수현과 테라스에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김수현에게 “그런데 얼굴은 그대로던데 앞으로 어떻게 되는거냐”고 물었다. 이에 김수현은 “우리별에서의 시간과 이 시간의 개념은 많이 다르다. 노화 속도도 마찬가지고”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전지현는 “나는 피부도 늘어지고 주름도 생기고 호호할머니가 될텐데”라며 마스크팩과 운동을 하기 시작했다.

다음날 전지현은 고등학생이 된 듯한 복장을 하고 집으로 찾아온 김수현을 맞았다. 양갈래 머리와 알록달록한 의상으로 고등학생 같은 모습을 연출한 전지현의 모습에 동생 안재현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한편 방송이 나간 후 네티즌은 실제 전지현 고등학교 시절 사진과 비교하며 늙지 않는 방부제 미모에 '여자 도민준'이라는 칭호를 붙여줬다.

 

sumatriptan patch http://sumatriptannow.com/patch sumatriptan patch
저작권자 © 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